Home 데일리 뉴스 [카리포트TV] 현대모비스, 2018 CES서 레벨4 자율주행기술 공개
데일리 뉴스

[카리포트TV] 현대모비스, 2018 CES서 레벨4 자율주행기술 공개

0


현대모비스가 내년 1월 9일부터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CES에 참가해 독창적인 미래차 신기술을 대거 선보이고 회사의 자율주행, 친환경, 인포테인먼트 분야 기술 로드맵을 공개한다.
이번 CES에 참가하는 현대모비스는 'New Mobility Experience with MOBIS'를 슬로건으로 미래차 고객들이 일상 생활에서 경험하게 될 신기술을 소개하며 관람객들과 공감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는 졸음 운전이나 심정지 등 운전자가 정상 운전이 불가능한 경우 차량이 운전자 상태를 판단해 갓길 같은 안전한 곳으로 차를 자동으로 이동해 정차시키는 신기술 DDREM을 공개한다.
기술적으로는 졸음 등으로 차량이 지그재그로 움직인다거나 운전자가 전방 주시를 하지 않고 눈을 자주 감을 경우 센서가 이를 감지해 차량을 안전한 곳으로 인도하는 시스템을 의미한다.
이밖에 좁은 골목길 후방 자율주행기술과 고속도로 자율주행기술을 선보인다.
TAGS
현대모비스 모비스 Hyundai mobis CES 소비자가전전시회 자율주행 반자율주행 ddrem carreport car 카리포트 selstagram selfie 맞팔 소통 일상 daily l4l 인스타그램 차스타크램 카스타그램 happy ootd
SHARE